안녕하세요! 영국 프리미엄 티 브랜드 "브루티코"의 한국 공식 수입사 입니다.
브루티컴퍼니코리아  2021-12-23 
안녕하세요! 영국 프리미엄 티 브랜드 "브루티코"의 한국 공식 수입사 입니다.
홈페이지가 정식 오픈했어요!
브루티컴퍼니코리아  2021-12-23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F A Q

Total 4건 1 페이지

정해진 시간을 지켜 우려냈는데 진하거나 싱겁게 느껴질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차의 맛이 진하다고 느껴지실 경우는 다음과 같이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잎차의 경우는 우려내는 잎차의 수를 줄여보세요. 티백의 경우는 물의 양을 30~50ml 정도 더 늘려보세요. 반대로 싱겁게 느껴지실 경우는 위의 상황가 반대로 해보시면 됩니다. 잎차의 경우는 우려내는 잎차의 수를 늘려보세요. 티백의 경우는 물의 양을 30~50ml 정도 더 줄여보세요. 사람마다 선호하는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맞는 방법을 찾으시는 것도 차를 마시는 재미 중의 하나입니다.

차를 우렸는데 쓴 맛이 나요

찻잎을 정해진 시간보다 너무 오래 우려내는 경우에 발생하는 것으로 차의 종류에 따라 우려내는 시간을 준수해야 합니다. 브루티코의 모든 차는 티백과 패키지에 우려내는 시간과 물의 양을 명시하고 있으니 잘 지켜서 마셔주세요. 그리고 마시는 물은 정수기 물이나 생수를 사용하시면 되고 충분히 끓인 물을 사용하여 드셔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혹여나 끓인 물을 다시 쓰거나 너무 오래 둔 물을 사용하면 차의 맛이 안 좋아 질 수 있습니다.

브루티코는 어떤 회사인가요?

2012년 영국 리버풀이란 도시에서 Phil과 Aideen 부부가 시작한 회사입니다. 처음에는 Aideen은 차를 만들고 Phil은 배달을 하면서 시작한 소규모 회사였어요. 현재는 맨체스터의 Tea HQ로 회사를 옮겨 큰 홍차 제조 회사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100% Rolled Whole Leaf 만을 사용하며 최고의 품질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FAQ의 답변으로 해결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걱정마시고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저희가 회신을 드릴께요

검색

좋은 차, 브루티컴퍼니코리아와 함께하세요.

BREW TEA CO

© Brew Tea Company Co., Ltd. 2021.

주식회사 브루티컴퍼니코리아  |  박선미, 김광우  |  사업자등록번호 : 676-81-02390  |  대표번호 : 02-6084-2468
주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비1층 105-4호 이메일 : [email protected]
통신판매등록번호 : 제 2021-서울서초-4084 호
Copyright © 2001-2013 주식회사 브루티컴퍼니코리아. All Rights Reserved.